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안진철‧임명호‧익명 교수, 발전기금 3천만 원 기탁
작성자 의과대학/간호대학 교학행정팀 진준우
날짜 2022.04.27
조회수 24
썸네일 /thumbnail.103286.jpg

홍보팀 윤주연 선생님 기사 발췌

https://www.dankook.ac.kr/web/kor/-550?p_p_id=Bbs_WAR_bbsportlet&p_p_lifecycle=0&p_p_state=normal&p_p_mode=view&p_p_col_id=column-2&p_p_col_count=1&_Bbs_WAR_bbsportlet_curPage=1&_Bbs_WAR_bbsportlet_action=view_message&_Bbs_WAR_bbsportlet_messageId=755158


안진철 교수(의예과), 임명호 교수(심리치료학과), 익명을 요청한 교수 등 세 명의 교원이 14일 대학발전에 써달라며 각각 발전기금 1천만 원을 기탁했다.

전달식에는 김수복 총장, 박승환 천안부총장, 박성순 대외협력처장, 권호장 의대 부학장이 참석했다.

안 교수는 본인이 창업한 한국의학레이저임상시험원(주)의 창업 1주년을 기념해 1천만 원을 쾌척했다. 안 교수는 "의학레이저 분야를 발전시키고 창업 기업의 수익금을 기부해 연구와 기업 운영이 선순환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 안진철 교수(오른쪽)가 김수복 총장에게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이날 함께 기탁한 임 교수는 “의학분야의 교육 프로그램 선진화와 교원 역량 발전을 위해 발전기금을 냈다"고 소감을 밝혔다.



△ 임명호 교수(오른쪽)가 김수복 총장에게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또한 익명을 요구한 교수 한 분도 대학발전을 위해 써달라며 1천만 원을 기탁했다.

김수복 총장은 “교수님들의 기부 릴레이가 대학발전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의학레이저 분야는 특히 미래사회를 선도할 분야로 더욱 빛을 발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