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천안캠퍼스 성적우수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작성자 의학과 신의진
날짜 2019.09.30 (최종수정 : 2019.10.17)
조회수 23
썸네일 /thumbnail.56747.jpg

2019학년도 2학기 ‘성적우수 장학증서 수여식’이 지난 25일 오후 4시 천안캠퍼스 인문학관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장학금 수여식에는 남보우 부총장과 김기홍 학생처장, 허승욱 교무처장을 비롯해 각 단과대학 학장과 장학생 및 학부모가 참석했다.

이번 성적우수 장학증서 수여식에서는 지난 1학기 성적을 기준으로 캠퍼스 수석을 차지한 김준범 군(물리학과 2년)과 류지현 양(약학과 5년)이 범정장학생과 혜당장학생으로 선정되어 등록금 전액과 격려금을 받았다. 그 외에도 단과대학별 수석과 차석을 차지한 24명의 성적 우수 학생들이 장학금을 받았다.


▲ 성적우수 장학증서 수여식 기념사진

장학증서를 수여한 남보우 부총장은 “학생의 본분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훌륭하게 성장해 사회에 기여하는 사람이 되는 것”이라며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 단국대를 빛내주길 기대한다”고 격려했다.

범정장학생으로 선정된 김준범 군은 “강의를 열심히 듣고, 과제를 수행할 때는 심화된 내용까지 학습할 수 있도록 많은 자료를 참고하며 공부했다. 열심히 한 노력을 인정받고 장학금을 받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혜당장학생으로 선정된 류지현 양은 “열심히 지도해주신 교수님들 덕분에 우수한 성적을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하며, 장학금을 받은 만큼 학업에 더 열중하는 것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성적우수 장학생 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