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단국대학교 의과대학 2017년 봄 학위수여식' 진행
작성자 의예과 박시은
날짜 2017.02.27
조회수 4,279
썸네일 /thumbnail.24933.jpg


 단국대학교 의과대학에서는 2017223일 목요일 단국대학교 졸업식을 맞이하여 의학관 118-01호에서 제 24회 졸업생들의 학위수여식을 진행했다.

 

김재일 학장, 지영구 부학장, 송일학 의학과장, 이영일 의예과장, 류경민 졸업준비위원장과 제 24회 의과대학 졸업생들의 단체사진

 

 이날 졸업식은 송일한 의학과장의 학사보고로 시작하여 장은영 교학행정팀장이 사회를 맡아 진행을 이끌었으며, 김재일 학장은 학생들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단국대학교 의과대학을 믿고 자녀를 맡겨주신 학부모님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인사와 함께 훌륭한 의사가 되기 위해서 이제까지 해 왔던 것처럼 열심히 노력하고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김재일 학장이 학위수여식에서 졸업생과 학부모들에게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24회 단국대학교 의과대학 학위수여식은 김재일 학장, 지영구 부학장, 송일한 의학과장, 이영일 의예과장, 조종태 단국대학교병원 부원장, 류경민 졸업준비위원장 및 졸업생 32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

  

▶ 김재일 학장이 졸업생들에게 학위증을 수여하고 악수를 건네고 있다.

 

 올해 졸업한 학생은 총 43명이며, 졸업생 중 정인성 학생이 최우등상을 수상하였고, 손우리, 주혜아 학생은 우등상, 김규범, 박재욱 학생은 공로상, 김성현 학생은 독행상, 김구련 학생은 병원장상, 양채영 학생은 대한의사협회장상, 최서윤 학생은 대학의학회장상, 김동규 학생은 충청남도의사회장상, 김지선 학생은 KAMC이사장상, 최윤성 학생은 건강보험심사평가원장상을 수상하였으며 이지후 학생의 의과대학동창회장상 수여를 끝으로 학위수여식이 마무리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