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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입관리시스템 작동미비사항 조사 및 운영 방법 안내
작성자 의과대학 교학행정팀 김민선
날짜 2017.03.08
조회수 1,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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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작동미비사항 작성방법 : [붙임]을 작성한 후, 업무연락으로 회신

. 회신기한 : 201.03.14()까지

해당사항만 있는 경우에만 회신 바랍니다.

. RF카드 및 권한부여 : 총무팀(1112)

. AS신청및 문의사항 : 1376,1377(ADT캡스상황실)

. 행정사항

1) 개인번호키 및 열쇠사용 금지(긴급상황시 출입문 잠금장치로 인한 사고 본인 책임)

2) 부재 시 개인 시건장치 관리 철저 및 중요물품 보관 금지(귀중품 등)

3) ,난방기 및 전등(전열기) OFF 확인

4) 출입문 잠금장치 및 창문 열림 확인

. 기타안내사항 : 각 호실에 설치된 동작열감지기(첨부사진참조)CCTV기능이 아닌동작에 의한 외부침입 방지를 목적으로 운영되는 무인경비시스템임을 알려드립니다.